본문 바로가기
연예

갤 가돗 오리지널 스파이 영화 'Heart of Stone' 출연 검토

by 世上萬事 2020. 12. 3.
반응형

할리우드에서 여배우 중 8번째로 많은 수입을 올린 대세 배우 갤 가돗이 오리지널 스파이 영화 'Heart of Stone'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드라인과 할리우드 리포트 등에 따르면 갤 가돗은 스카이댄스 미디어가 제작하는 '미션 임파서블'과 비슷한 장르의 영화인 'Heart of Stone'의 주인공을 맡는다고 합니다. 여성이 주인공인 '미션임파서블' 내지 '007 시리즈' 장르로 제작되며 스파이 스릴러 형식을 갖춘 것으로 보입니다.


대본은 넷플릭스 영화 '올드가드'의 대본을 작성한 유명 만화가 그렉 루카와 '히든 피겨스'로 아카데미 각색상 후보에 오른 엘리슨 슈로더가 맡습니다. 감독은 '에어로너츠' '와일드 로즈'를 연출한 톰 하퍼이며 배급은 스카이댄스 미디어가 맡으며 영화의 개봉은 극장 개봉 또는 온라인 OTT 서비스 공개 등 여러 방안을 두고 검토 중입니다. 

 

갤 가돗은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등 분노의 질주에서 액션 연기를 선보였으며 2016년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원더 우먼을 연기하고 2017년 단독 주연작인 '원더 우먼'으로 세계적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달 25일 개봉하는 '원더우먼 1984'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내년 '나일강의 죽음'도 개봉 예정입니다. 


곧 공개될 넷플릭스 영화 '레드 노티스'에서는 드웨인 존슨, 라인언 레이놀즈와 함께 출연해 액션를 보여 줄 예정이며, '원더우먼' 시리즈를 연출하고 있는 패티 젠킨스 감독의 신작 '클레오파트라'의 출연도 확정 지었습니다. 분노의 질주 마지막이 될 11편에도 출연할 것이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스카이댄스 미디어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어 스파이 스릴러 장르를 특출난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톰 크루즈 주연의 '탑 건: 매버릭'도 제작했습니다.


 

반응형

댓글